병원 이미지 향상

  • 보험 인하우스 창구를 통한 만족도 조사
  • 월간 TFT를 통한 병원 직원들의 아이디어 회의
  • 병의원장님과 직원간의 갭을 줄여 나감
  • 병원 내원 환자 상승
  • 병원 소개 고객 상승
병원 이미지

고객 만족도 향상

  • 작은 병이라도 환자 입장에서 걱정하고 성실히 대응할 때 환자는 고마워합니다.
  • 별도의 비용없이 내부 개선만으로도 환자와 고객의 만족도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 병원 라운딩을 통한 개선사항을 도출합니다.

고객 만족도 조사

환자 만족도에대한 조사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설문에 응한 175명의 환자분들의 다양한 의견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병원치료 – 5점 (121명) 4점 (42명) 3점 (8명) 2점 (3명) 1점 (1명)
2. 보험창구 – 3점 (134명) 2점 (41명) 1점 (0명)
3. 병원소개 의향 – 3점 (116명) 2점 (53명) 1점 (6명)

1. 병원치료 만족도 (5점 만점) 69%
2. 보험 창구 (3점 만점) 76%
3. 병원소개 의향 (3점 만점) 66%
고객 만족도 1
고객 만족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