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 의료 장비 활성화 의료 장비 활성화 및 인력 활용 건강 검진 센터 활성화 타겟 DB를 통한 내원 유도 기존 환자 리터치 통한 내원 유도 국가 검진 통한 내원 유도 검진 내원시 추가 검사 항목 유도 유소견 시 치료 결정 물리 치료 및 건강검진 연결판매 활성화자체 DB 생성 2일 이내 Out Call 진행 (전환률 67%) 유소견 환자 리터치 보험조회 후 진료 연결 초회 문진 작성 선택 검진 1개 추가 무료 (보험사 비용 부담) 숨은 보험금 폴립 제거 청구 진행 관련있는 글 병원 마케팅 – 세금 절감 및 나눔 캠페인 병원 마케팅 – 세금 절감 및 나눔 캠페인 6월 24th, 2024 | 0 댓글 병원 마케팅 – 환자유치를 위한 모든 것 병원 마케팅 – 환자유치를 위한 모든 것 6월 24th, 2024 | 0 댓글 병원 마케팅 – 보험창구 협업으로 환자 재방문율 상승 병원 마케팅 – 보험창구 협업으로 환자 재방문율 상승 6월 24th, 2024 | 0 댓글 병원 마케팅 – 병원 이미지와 고객 만족도 향상 병원 마케팅 – 병원 이미지와 고객 만족도 향상 6월 21st, 2024 | 0 댓글 병원 마케팅 – 병원 매출을 올리는 노하우 병원 마케팅 – 병원 매출을 올리는 노하우 6월 21st, 2024 |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