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홈페이지의 메뉴를 보면 전문용어가 많습니다. 사용자에게 익숙하지 않는 용어는 네이버에서 검색될 확률이 적기 때문에 홈페이지로 고객이 유입될 확률도 현저하게 줄어듭니다.
병원 마케팅에 있어서 웹사이트와 블로그가 중요하다는 사실은 다 알고 계시는데, 문제점은 기존의 많은 병원 홈페이지가 오래되어서, 키워드를 중심으로 한 검색엔진 최적화가 부족하거나 전혀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모바일 반응형 디자인이 아닌 데스크탑에만 맞춰진 구형 홈페이지의 경우 스마트폰에서 절반 정도 잘려서 나오는 사례도 있습니다. 그리고 텍스트로 표현해야 하는 내용을 이미지로 처리하여 겉보기에는 이쁘지만 검색엔진에 노출이 잘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네이버 검색엔진이 덜 똑똑했고 SEO 개념도 없었지만 지금은 모든 것이 변했고 앞으로도 변할 것입니다.
병원 홈페이지는 특히 위치와 관련된 로컬 키워드가 중요하고, 각 진료 과목 페이지도 키워드에 맞게끔 메뉴를 구성하여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면, 아직까지 SEO의 개념을 알거나 관심을 가지는 병원이 많지 않으므로 네이버 상위에 노출될 확률이 상당히 높아집니다.
병원은 브랜드, 이미지, 고객 친화성 모두가 중요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이쁜 홈페이지도 네이버 상위에 노출되지 않으면 매출에 도움을 주기가 어렵습니다. 웹사이트 24의 병원 홈페이지는 각 진료과목의 키워드에 맞는 검색엔진 최적화를 이루어 매출 상승으로 나타나도록 보답하겠습니다.
병원 홈페이지 제작 – 고객 친화적인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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